본문 바로가기

여행

[워홀러되기] 호주 워킹홀리데이 Q-fever 접종하기 (공장가기)

Q-fever 맞으러 다시 나온 시티 

Q-fever 란? 고기 공장에 들어가거나 할때 가축에 있는 세균이 몸에 감염 되지 않게 맞는 면역주사이다.

 

대충 이정도만 알면된다.

브리즈번에는 허병원이라고 있다.

말해도 잘 모를꺼다 .

나도 헤맸으니까 

이 당시에는 정보가 정말 많이 부족해서 몸으로 부딪혀야 했다.

 

이하. 큐 피버라고 쓰도록 하겠습니다. 

 

호주 현지 병원에서 큐 피버를 맞아도 되지만

우리는 영어 회화력이 부족한 초보 워홀러이기 때문에

한국계 병원을 찾아 가는게 심적으로 많이 편합니다.

 

그러기에 브리즈번 시티에 있는 허병원이 저에게는 정말 좋은 장소였습니다.

 

그러나 한글 간판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많이 찾아 헤맸고 

혹시 지금도 그럴지 모르지만 그때 제가 찾아간 방법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길을 안다고 생각했는데 또 모르겠다.ㅎㅎ>

 

시티에 나와 2시간을 헤매고 찾은 나의 허병원 ㅎㅎ

허라는 글씨는 여기서 잘 안보이지 ㅎ

중요한건 이 병원이 MyerCentre 1층에 있다는 것이다.

허병원
<문앞에서 서성이다가 이제 들어가려고 하는데 ㅎㅎ 병원 허라고 보이나??>


이제 찾아가는 길을 잘 설명해 주겠다. ㅎㅎ

 

브리즈번의 약속의 장소는

<바로 이 Hungry JACK'S 라는 패스트 푸드 점이다 ㅎ>

 

여기서 곧장 아랫 방향으로 내려와라 광장 쪽이 아닌

Hungry JACK'S 쪽 내리막길로 내려오면 

스타벅스가 떡!!!!하니 있을 것이다. ㅎㅎ

그래 여기서 중요하다 ㅎㅎ

 

<이 사진을 찍은 위치를 생각해 보라 ㅎㅎ>

이 위치를 찾았다면 그 뒷길로 쭉 올라가길 바란다 ㅎㅎ

 

분명 이 길을 통과 할 것이고 ㅎㅎ 분명히 통과할 것이다. ㅎㅎ

이 길을 가다 옆을 보면

이게  보일 것이다 ㅎㅎ 진짜 ㅎㅎ 떡하니 보인다.ㅎㅎ

들어가서는 큐피버 맞으러 왔다고 하면 음 안내해 준다 ㅎㅎ

 

나는 혼자 찾아가서 잘 찾지 못하고 병원만 3군대를 들렸다 ㅎㅎ

그러다가 예약하고시간좀 때울겸 돌아 다녔다.ㅎ

 

 

 바로 한인 마트

<여기가 우리가 생각하는 이마트라고 생각하면 큰큰 오산입니다.ㅎㅎ>

 

진짜 구멍가게 수준이니까 음 필요한거 한국음식 그리우면 여기서 사먹어요 ㅎㅎ

King station에서?? 거기서 나와서 바로 왼쪽으로 쭉가면 있다

지하니까 잘 봐

아 집에 오니까 반나절 다 갔네..역시 외국은 뭔지 모르겠다..

이제 자기전까지 영어공부 해야지 ㅠㅠ어휴 

 

22살의 제가 호주에서 겪었던 일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글이 많은 이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상 신동구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