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건프라] 건프라 스타타 세트 vol.2

여러가지 취미생활을 가지고 있는

신동구리입니다.

오늘은 아주 기본적인 건담

건담 스타터 세트, 퍼스트 건담!!

초급자에게 도움이 된다는 
건프라 스타터 세트 vol.2 (GUNPLA STARTER SET Vol.2)를 준비했습니다.

오오 먹선마카도 있네요 ㅋㅋ

그림책과 조입할 것과 설명서
모두 정상입니다.

이 책은 먹선그리는법, 도구사용법, 마감방법등
다양한 것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이 설명서와 얼마나 오래 함께할까 ㅋㅋ
(다하고 나니 8시간 정도 걸린건..함정)

뜯는 맛이 제맛

마커도 있고 

그러면 본격적인 조립 시작 ㅋㅋㅋ


쓱썩쓱썩 ㅋㅋㅋ하니까

몸통이 나오고 ㅋㅋ

쓱썩쓱썩하니까 ㅋㅋ

대가리가 나오고 ㅋㅋ

쓱썩쓱썩 ㅋㅋ

다 만들어지고 ㅋㅋ해서


드디어!!!!

짜잔 ㅋㅋㅋ멋져 퍼건!!

철퇴를 들어줘야 ㅋㅋ쎄지 ㅋㅋㅋ

여기서 

바주카포까지 들어줘야 ㅋㅋ굳굳


여기서 끝내려고 했는데 
먹선 작업을 해보면 어쩔까해서 
바로 시도 !!!

팔 먹선 차이!

다리 먹선 차이! 

흘려넣는 스킬을 발휘함!!!

건프라의 생명은 먹선이라고 하는데!!

먹선작업하기 전/후

뿌듯하네요 ㅋㅋ

이거하고 하루쉬고
다른 스타터 세트를 시작합니다 .

퍼건과 자쿠가 들어있는 세트

아 피곤한데 뿌듯함!!


이상 여러가지 아무거나 막하는
신동구리였습니다.